본문 바로가기
음악

세레노(Sereno) - 나선의 달

by 알고있니 2022.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고있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듣는 노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뉴에이지 곡인데

바로 세레노님의 "나선의 달"입니다.

 

한번 듣게 되면 중독되는 음악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아! 그리고 현재 세레노님의 노래 중에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현재 가장 인지도가 높고

세레노를 상징하는 곡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과 함께 시도 첨부하였으니

꼭 같이 읽어보세요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75tBY-gOcoQ

 

실처럼 뒤엉킨 슬픔을 실은 

하늘을 보아라 

 

유유한 구름의 마음을 실은 

달을 보아라 

 

빛이 없는 달빛의 하늘은 

누구를 위한 하늘인가 

 

낙이 없는 실낙원의 달은 

나를 위한 나선의 달인가

 



음악과 함께 읽으니
감성에 푹 빠지게 되는 곡이네요~

또한, 사진이 이 곡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앉아서 계속 반복해서 듣는데
귀가 너무 즐겁네요~

이 곡 외에도 푹 빠진 곡이 몇 개 더 있는데요

다음에 포스팅할 때 알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