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해파리의 발견 : chirodectes maculatus

by 알고있니 2022. 7. 14.
728x90
반응형

스쿠버 다이버들은 이전에 한 번밖에 볼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하고 아름다운 해파리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다시 목격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파푸아 뉴기니의 카비엥에 있는 스쿠버 벤처스의 새로운 영상은 이전에 한 번만 목격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한 상자해파리 속인 Chirodectes maculates 와 관련된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동물 목격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이 놀라운 비디오는 스쿠버 벤처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캡션과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오늘 다이빙을 하다가 새로운 종류의 해파리를 봤어요. 그것은 멋진 무늬를 가지고 있고 축구공보다 약간 더 크며 꽤 빠르게 헤엄칩니다."

 

 


이전에는 1997년 5월 2일 퀸즐랜드주 북동부 해안에서 43km 떨어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외곽에서 한 번밖에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표면으로부터 5미터(16피트) 이내에서 발견되었으며, 이를 처음 기술한 생물학자들은 사이클론 저스틴에 의해 이 지역으로 옮겨졌을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표본은 이 표본의 약 절반 정도였고, 종의 높이는 약150 mm 또는 5.9인치였습니다. 또한 한 논평자가 언급한 바와 같이 파푸아 뉴기니의 표본은 고리가 표시됐지만 발행된 호주 표본의 표시는 주황색-갈색 점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1997년 검사에서 Chirodectes가 "무심코 자원한 사람의 손과 팔뚝을 쏘거나 붙이지 않았기 때문에"으로 사람이 쏘인 사례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큰 크기와 일부 chirodropids의 맹독성 때문에 Chirodectes 자체는 독성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렇다면 독이 있는 미녀야.

 

 

* Earthly Mission의 기사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원문 읽기

728x90
반응형

댓글